씨앤앰·온미디어, 연동형 데이터방송 서비스
상태바
씨앤앰·온미디어, 연동형 데이터방송 서비스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9.01.19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 진행

씨앤앰(대표 오규석 www.cnm.co.kr)이  온미디어채널 연동형 데이터방송 서비스를 시작하고, 캐치온디맨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총 2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앤앰디지털케이블TV의 ‘캐치온디맨드’ 가입고객이 온미디어 연동형 데이터방송 서비스를 통해 간단한 설문에 응답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구체적인 응모 방법은 캐치온디맨드 고객이 OCN과 수퍼액션의 왼쪽 상단에 ‘리모콘의 빨간 버튼을 눌러보세요’라는 창이 뜰 때 버튼을 누르면 연동형 데이터방송으로 들어가 해당 이벤트 화면으로 이동된다.
 
캐치온디맨드는 월 1만원에 실시간 유료 방송 채널인 캐치온과 캐치온 플러스와 함께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4’, ‘적벽대전-거대한 전쟁의 시작’ 같은 최신 드라마와  개봉 영화 등을 VOD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형 서비스이다. 기존 가입 고객은 응답만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미가입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리모콘으로 온미디어 연동형 데이터방송 서비스를 이용, 캐치온디맨드 상품을 가입한 후 참여가 가능하다. 온미디어 연동형 데이터방송 서비스에서는 리모콘 구매 외에도 캐치온 프로그램소개, 월간 톱 10, 이달의 신작영화, 이달의 시리즈, 커밍순! 등 채널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행사기간은 오는 3월 23일까지 총 5회로 나눠 격주 단위로 추첨이 진행되며, 매회 총 228명씩 총 1,140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추첨을 통해 매회마다 1등 1명에게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 2등 2명에게 최신 휴대폰 또는 휘슬러 주방용품, 3등 5명에게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또는 10만원 상당의 상품, 4등 20명에게 캐치온 SVOD 3개월 무료 이용권, 5등 200명에게는 캐치온 SVOD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1회차 마감은 1월 26일, 2회차 마감은 2월 9일, 3회차는 2월 23일, 4회차는 3월 9일, 5회차는 3월 23일로, 연동형 서비스 이벤트 창에서 당첨자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씨앤앰의 연동형 데이터방송 서비스는 CJ홈쇼핑, GS홈쇼핑, 현대홈쇼핑의 연동형 TV홈쇼핑서비스, 챔프채널의 연동형 게임인  ‘스페이스워’와 ‘반지헥사’ 2종, JEI재능TV의 연동형 교육서비스 '스스로친구들'가 서비스 중이고, 독립형 데이터방송 서비스로는 지니게임 13종, 노래방, 독립형 TV홈쇼핑 3종, 문자메세지, 다음포털, 연합뉴스 데일리매거진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