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크, 차세대 광 파워 메타&소스 측정기 출시
상태바
플루크, 차세대 광 파워 메타&소스 측정기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1.1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루크네트웍스(www.FlukeNetworks.co.kr)는 기존의 심플리파이버(SimpliFiber)의 기능을 보다 향상시킨 ‘심플리파이버 프로’를 출시했다.


새로운 광 파워 메타&소스 제품인 시플리파이버 프로 옵티컬 파워 메타(Optical Power Meter)와 파이버 테스크 키트(Fiber Test Kits)을 사용하면 광케이블 테스트 시간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다.


심플리파이버 프로는 새롭게 발전, 강화된 성능으로 처음으로 포설된 광케이블의 설치와 검증 작업을 하는 누구도 간편하고, 빠르게 테스트를 할 수 있는 편리한 휴대용 광 파워 메타 & 소스 테스트 키트. 특히 파이버 기술자든 공급자든 누구든 전문적으로 구성된 키트를 사용해 손실과 파워 레벨을 빠르게 측정할 수 있다.
 
한국플루크 관계자는 “기존 심플리파이버 시리즈를 대신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차세대 심플리파이버 프로는 테스트하는 시간과 인력을 줄일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여러 앞선 현장 테스팅 기능을 가지고 있다”며 “동시 동작하는 이중-파장 테스트와 측정 기록, 체크액티브(CheckActive), 파인드파이버(FindFiber), 그리고 최소/최대값 등이 포함돼 있는 광케이블 측정을 위한 풀 옵션 광 파워 메타 & 소스 측정기”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