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Xbox 360 ‘반지의 제왕:컨퀘스트’ 출시
상태바
EA, Xbox 360 ‘반지의 제왕:컨퀘스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1.1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닉아츠(EA)는 영화 ‘반지의 제왕’을 배경으로 한 엑스박스(Xbox) 360용 반지의 제왕: 컨퀘스트를 출시했다. 반지의 제왕: 컨퀘스트는 2006년 출시한 반지의 제왕: 중간계 전투 2 이후 더욱 새로워진 캠페인과 캐릭터 등을 가지고 돌아왔다.


이번 반지의 제왕은 이미 출시 전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EA의 2009년 상반기 첫 기대작으로 반지의 제왕 최고의 서사적인 전투 장면을 최전선에서 실제로 경험할 수 있으며 대규모, 국지전, 기병전과 같이 여러 무기를 동원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앤드류 골드맨 판데믹스튜디오 사장은 “반지의 제왕은 우리에게 색다른 경험을 하게 해준 게임으로 개발자들의 열정이 담겨져 있으며, 유저들은 어느 원작게임과 비교할 수 없는 중간대륙의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반지의 제왕 팬들은 영국 중부를 파괴 또는 구할 수 있고, 이런 수준의 컨트롤과 자유로움은 우리가 자랑스럽게 제공하는 부분이다”고 말했다.


그동안 많은 인기를 누린 스타워즈 배틀프론트와 스타워즈 베틀프론트2를 만든 판데믹스튜디오는 반지의 제왕: 컨퀘스트를 개발하면서 반지의 제왕, 중간대륙의 판타지 세계를 선보이고 게이머들에게 정의세력 또는 강한 악의 세력을 선택할 수 있게 했으며, 그들은 반지를 제압하기 위해 불멸의 싸움을 한다.


엑스박스 360으로 출시한 반지의 제왕: 컨퀘스트 가격은 4만9000원이며, 심의등급은 15세 이용가다. 반지의 제왕: 컨퀘스트 PC는 20일, PS3는 2월중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