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인포네틱스 선정 웹시큐어게이트웨이 선두
상태바
블루코트, 인포네틱스 선정 웹시큐어게이트웨이 선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1.1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코트 프록시SG 어플라이언스블루코트(www.bluecoat.com)는 시장조사기관인 인포네틱스리서치가 발표한 ‘2008년 3분기 콘텐츠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어플라이언스 마켓’ 보고서에서 블루코트가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포네틱스는 블루코트가 지난 2006년 이후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1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보고서는 경제 위기에도 불구하고 콘텐츠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어플라이언스 시장은 전 분기 대비 6%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또한 급증하고 있는 다양한 보안 위협으로부터의 콘텐츠 보호를 위해 기업은 규제와 컴플라이언스를 만족시킬 수 있는 웹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솔루션에 많은 투자를 해야 하며, 서비스 공급자들 역시 보안에 대한 투자가 궁극적인 비용 절감으로 이어진다는 점을 인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종덕 블루코트코리아 지사장은 “가시성, 가속, 보안 세 가지를 동시에 제공하는 프록시SG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보여준 혁신적인 기술과 차별성은 블루코트가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 시장에서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했다”며 “웹을 통한 위협과 운영비 절감이라는 두 가지 이슈는 블루코트의 복합적 접근이 더욱 주목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블루코트 프록시SG 어플라이언스는 WAN과 인터넷 게이트웨이를 오가는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과 통제 기능을 제공한다. 기업은 프록시SG 어플라이언스로 업무용 콘텐츠나 애플리케이션의 가속, 맬웨어와 같은 위협으로부터 네트워크 보호, 비업무용 애플리케이션의 제한 및 차단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