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게이트620B, 이위크채널인사이더 ‘올해의 제품’
상태바
포티게이트620B, 이위크채널인사이더 ‘올해의 제품’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9.01.1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대표 켄지 www.fortinet.co.kr)의 ‘포티게이트620B’가 이위크채널인사이더(eWeeK Channel Insider)에서 선정하는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했다. 포티게이트620B는 16Gps 방화벽 성능과 12Gbps VPN 성능을 자랑하는 고성능 UTM 장비이다.


안티바이러스, IPS, 안티스파이웨어, 안티스팸, 웹 콘텐츠 필터링, 트래픽 쉐이핑, VPN, 방화벽 등 8개의 중요 보안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포티게이트620B는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포티게이트 제품 구매 시 모든 기능을 사용하거나 특정 기능만 선택적으로 활성화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4개의 포트까지 확장 가능해 동급 최대의 포트밀도(port density)를 자랑하며, 이를 통해 중견 기업들의 내부 네트워크 보안 분리(security segmentation)의 제약을 해결할 수 있는 확장성을 지원한다.


포티넷의 안소니 제임스 제품 부사장은 “포티넷의 파트너와 채널은 비즈니스 성공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 해왔으며, 포티넷은 파트너들로 하여금 고객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치 있고 혁신적이며, 필수적인 솔루션을 구비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이번 이위크 채널 인사이더 수상은 포티넷의 고성능 통합 엔터프라이즈 보안 솔루션에 대한 시장 수요와 긍정적인 피드백을 반영한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