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키, ‘기업 IT비용 절감 극대화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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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오키, ‘기업 IT비용 절감 극대화 나선다’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9.01.12 10:0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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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용 맞춤형 사무기기 관리 솔루션 무료 지원
한국오키시스템즈(대표 유동준)는기업고객이 프린터와 복합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원격 관리할 수 있는 사무기기 관리 솔루션을 발표했다.

프린트수퍼비전(PrintSuperVision)은 일반 중소대기업뿐만 아니라 전국에 지점망을 갖고 있는 대형 금융권 및 정부기관에까지 더욱 확장된 기능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사무기기 통합관리 솔루션을 구현한다. 프린트수퍼비전은 사용자에 맞는 다양한 옵션이 포함되어 있어 IT 담당자들의 효율적인 관리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사무기기 관리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IT 담당자들은 유저 인터페이스, 알림 기능, 리포팅 성능을 맞춤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천 개에 이르는 기기를 관리할 수 있다.

한국오키시스템즈는 기업고객들이 회사의 프린팅 비용 투자의 생산성과 IT 비용 절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차원에서 이와 같은 프린트수퍼비전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오키시스템즈의 오태수 영업 마케팅 총괄부장은 “IT 담당자들이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업무를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설치 단계에서부터 소모품 관리에 이르기까지 원격 기기 관리가 가능한 보다 강력한 솔루션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프린트수퍼비전을 사용하면 유연하면서 편리한 프린터 관리를 통해 사무기기 관리에 대한 비용절감 효과가 증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린트수퍼비전은 한국오키시스템즈 대리점 및 솔루션 업체를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프린트수퍼비전은 오키프린팅솔루션의 모든 네트워크 구성 기기에 사용할 수 있으며, 타사의 사무기기와도 호환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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