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CES 2009에서 신제품 대거 공개
상태바
아수스, CES 2009에서 신제품 대거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1.0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C(컴퓨터, 컨수머, 커뮤니케이션) 토털 솔루션 선두주자 아수스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 2009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이다.

아수스와 함께하는 삶을 의미하는 ‘Access Life with ASUS’ 메인 테마 아래 선보인 신제품들은 사용자들의 생활을 간소화하고 사용자들이 새로운 디지털 시대의 무한한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아수스의 혁신적인 신제품들은 언제, 어디서나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한다.

아수스는 CES 2009에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Eee PC S01, S101H(하드 디스크 탑재) 등 새로운 Eee PC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아수스는 PC용 무선 게이밍 컨트롤러 Eee 스틱과 터치스크린을 장착한 올인원 PC, Eee 톱 그리고 1L 사이즈의 저전력 소형 PC, Eee 박스를 선보였다.

특히 Eee 톱은 터치스크린을 채용해 더욱 편리한 컴퓨팅을 제공하며, 최소의 사용량으로 전원을 절감시켜주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쉽게 배우고, 쉽게 일하고, 쉽게 즐기자는 기본 개념을 바탕으로 2007년 최초로 넷북 시장을 개척한 아수스 Eee PC는 외부활동을 위한 작은 사이즈, 충격에 강한 디자인, 원데이 컴퓨팅을 위한 아수스만의 독자적인 하이드리브 엔진 등 다양한 특징으로 새로운 디지털 시대의 사용자 중심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손꼽힌다.

게이머들을 위해 특화된 노트북인 아수스 G71은 인텔 쿼드 코어를 기반으로 한 대표적인 게이밍 노트북으로 완벽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익스트림 그래픽 성능을 자랑하는 아수스 G71은 높은 휴대성과 함께 완벽한 게이밍 경험, 선명한 오디오 음질을 제공하며, 이동 중에도 완벽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를 실행한다.

아수스 게이밍 노트북 G시리즈의 또 다른 모델 G50Vt 과 G70Sg는 최고의 게이밍 영상을 제공하는 그래픽 카드와 사용자가 게임 도중에도 이메일, 인스턴트 메시지, CPU 로딩과 같은 시스템 정보를 업데이트 할 수 있는 다이렉트 메신저와 같은 아수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들을 탑재고 있다.

아수스 ROG 램페이지 II 익스트림 마더보드는 익스트림 게이밍을 구현한 제품으로 현재 여러 오버클럭킹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램페이지 II 익스트림은 현재의 오버클럭킹의 한계와 인텔 코어 i7 플랫폼의 한계를 뛰어 넘기 위해 아수스의 혁신적인 차세대 기술을 컴포넌트에 탑재했다.

람보르기니를 형상화한 아수스 람보르기니 VX5 노트북은 진보된 기술적 혁신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명 슈퍼카, 람보르기니의 이미지를 형상화 하고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소재를 사용한 아수스 VX5는 사용자들로 하여금 파워, 스피드, 그리고 아름다움의 완벽한 조화를 경험하게 해준다.

특히 LCD 커버는 람보르기니의 알루미늄 합금 동체를 연상시키며 피아노와 같이 마치 거울의 느낌을 보여 주는 외관은 실제 자동차를 외관을 떠올리게 한다. 글래어 타입의 LCD를 탑재한 내부는 키패드와 터치패드를 위한 LED 불빛으로 인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실제 자동차 내부와 같이 가죽으로 마감된 손바닥 터치 부분은 람보르기니 경험을 완성시킨다.

사용자의 일상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 된 P4-P5N9300 베어본(barebone) 시스템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프로필을 포함한 최소의 사용량을 제공하며 어떤 환경에도 적합하다. 디자인 또한 사용자의 주위 분산을 방지하기 위해 최소의 LED 조명과 함께 사용하기 쉬운 광학적 점검창을 통해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반영했다.

한편 이번에 선보인 여러 진보된 기술들 가운데 최신 AMD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아수스의 새로운 M4 시리즈 메인보드도 공개됐다. 이 시리즈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 완벽하게 차세대 프로세서를 보완하기 위해 혁신적인 8 단계 파워 디자인을 채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