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켈, CES2009에 최신 AV기기 대거 출시
상태바
인켈, CES2009에 최신 AV기기 대거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1.0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V/정보통신 전문기업 인켈(대표 하재욱 www.inkel.co.kr)은 오는 1월 8일부터 라스베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CES 2009(Consumer Electronics Show 2009)에서 최신 A/V 기기 등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켈은 자사 해외 브랜드인 셔우드(Sherwood)로 참가해 최신 AV 리시버인 R972를 비롯 인터넷 라디오, 홈시어터, 블루레이, 와이어리스 스피커 시스템(Wireless Speaker System) 등을 선보인다.

시연룸에서는 차세대 AV리시버 R972의 트리노브 옵티마이저 기능과 와이어리스 스피커 시스템을 관람객들에게 직접 선보일 계획이다. 트리노브 옵티마이저 기능은 트리노브에서 개발한 자동 음향 조절 기능으로 인켈에서 최초로 상용화해 제품에 적용한 기술이다. 트리노브 옵티마이저 기능을 활용하면 오토셋업 스피커 기능을 통해 최적을 소리를 찾아주는 기능보다 더 세밀하고 감성적인 음향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와이어리스 스피커 시스템은 홈시어터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는 리어스피커(Rear Speaker)를 무선으로 연결하는 시스템과 전체 스피커를 무선으로 구성하는 두 가지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또한 2.4Ghz 대역 무선 헤드폰 시스템으로 돌비, 돌비 디지털, 돌비 프로로직Ⅱ를 지원하는 무선 헤드폰 시스템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 RD7503과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연동한 홈시어터 시스템을 구성해 부스를 찾는 관람객의 귀와 눈을 사로잡아 전문 업체의 면모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한편 인켈은 국내 경기 침체와 세계적인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인켈의 우수한 오디오 설계능력과 글로벌 마케팅 능력을 발휘해 세계적인 음향기기 업체와 미국의 주요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와도 신모델 납품 계약을 체결하는 등 적극적인 수출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