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스카이프, 설맞이 ‘새해 선물 대잔치’ 개최
상태바
옥션스카이프, 설맞이 ‘새해 선물 대잔치’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1.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을 맞이해 옥션스카이프(www.skype.co.kr)는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패키지나 명품 지갑, 노트북 등의 설 선물을 증정하는 ‘새해 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1월 22일까지 개최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응모 찬스가 지급되며, 획득한 응모 찬스에 맞춰 원하는 선물에 배팅할 수 있다. 하얏트호텔 패키지 상품, 명품 여성 지갑, 노트북, 백화점 상품권, 레이저 복합기, 영화 예매권, 스카이프 30분 무료 통화권 등 총 7개의 경품 중에 받고 싶은 선물에 분산 또는 집중 배팅을 하면 된다. 최대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번의 응모 찬스가 주어지며, 최소 1만원 이상 결제 시 1번의 응모 찬스를 획득하게 된다.

이와 함께 옥션스카이프는 묶음 상품 결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 상품으로 결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옥션 포인트(1만 포인트-100명, 5000포인트-100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묶음 상품 결제 서비스는 고객 편의를 위해 요금제와 다양한 부가 서비스 상품 등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셀프 패키지 상품이다. 이 서비스 출시로 고객들은 요금제 및 부가 상품 등을 각각 따로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게 됐다.

옥션스카이프는 가입비와 설치비, 약정 기간이 없어서 기존에 쓰는 전화를 대체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쓸 수 있는 인터넷 전화로, 가입자간 음성과 화상통화도 모두 무료다. 표준 요금의 경우 월 기본료가 없으며 미국, 중국 등 주요 국가에 거는 국제전화 요금은 1분에 22원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통화할 수 있는 한국형 월정액 요금제 3종을 올해 출시해 국내 통화를 포함, 전세계 36개국에 무제한 통화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