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SK에너지에 웹 가속 솔루션 공급
상태바
시트릭스, SK에너지에 웹 가속 솔루션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1.0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릭스코리아(대표 우미영 www.citrix.co.kr)는 SK에너지가 웹 애플리케이션 가속 솔루션인 시트릭스 넷스케일러(Citrix NetScaler)를 도입, 빠르고 안정적인 대외 접속시스템을 갖추고 경영 환경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최근 기업 대내외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신속한 업무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해지면서 원활하고 안정적인 업무 인프라는 기업 경쟁력의 핵심이 되었다. SK에너지는 보다 빠르고 모든 상황에서 안정적인 업무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시트릭스 넷스케일러를 도입했다.

시트릭스 넷스케일러를 통해 SK에너지는 대외 접속 시스템의 서버부하를 방지하고, 업무 지연 및 효율성 저하를 방지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넷스케일러의 우수한 TCP최적화 기술을 통해 접속자 대비 서버의 부하율을 경감하고, 세션 동기화 기술을 적용한 무중단 서비스, 부하분산 기능을 통해 정확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 접속자 폭주나 서비스 거부 공격(DDoS) 상황에도 부하 감소를 통한 서버 성능 향상 등이 가능하게 됐다.

SK에너지 IT기획지원팀 유희성 부장은 “넷스케일러 도입으로 업무 시스템 가용성과 안정성을 대폭 향상됐다”며 “접속이 폭주하는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 고객 서비스가 좋아졌다”고 밝혔다.

시트릭스코리아 우미영 지사장은 “요즘 같은 스피드 경영 시대에는 기업 인프라의 접속 품질이나 속도가 비즈니스에 매우 치명적이다”며 “넷스케일러는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안전하고 최적화된 상태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솔루션 구축은 시트릭스코리아 공식 영업 채널사인 씨아이솔루션에서 담당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