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씨정보통신, A/S 업그레이드 선언
상태바
비티씨정보통신, A/S 업그레이드 선언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8.12.2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티씨정보통신(대표 김성기 www.btc.co.kr)이 애프터서비스(A/S)를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비티씨정보통신은 최근 용산에 AS센터를 오픈했다.


새로 개관되는 비티씨의 AS 센터는 166㎡(약 50여평) 규모로 수리 요원이 상주, 신속한 처리가 가능하다. AS센터는 패널 불량, 제품 파손 등을 제외하면, 고객의 직접 방문 시 당일 수리를 원칙으로 운영될 방침이다. 또한 지난 11월 이후 출시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구입 후 3개월 제품에 대해 무상 일대일 교체 서비스를 실시한다.


비티씨의 김성기 사장은 “이런 불황기에 새로운 AS 센터를 낸다는 방침을 세웠을 때 회사 내외적으로 반대도 많았다”면서 “그러나 이렇게 어려운 시기일수록 고객들의 신뢰가 필수적이라고 판단했다. 아무리 회사가 어려워도 향후로는 AS 시스템에는 꾸준히 투자를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비티씨 AS 센터는 용산전자랜드 별관 뒷편 대교빌딩 407호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02-703-1705)를 이용한 문의도 가능하다. 기존의 AS 문의 번호인 1588-2715도 계속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