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복합기 및 프린터 분야’ 리더
상태바
HP,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복합기 및 프린터 분야’ 리더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2.2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가트너(Gartner)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복합기 및 프린터 분야의 리더 쿼드런트(Leader Quadrant)로 선정 됐다고 발표했다.

HP는 지난 10월 ‘통합출력관리서비스(MPS)’ 분야에 이어 ‘복합기 및 프린터’ 분야에서도 최고업체 상인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최근 가트너가 발표한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Gartner Magic Quadrant Report)’의 평가 기준에 따르면, 보고서 대상 업체들은 제품의 특성뿐만 아니라, 서비스, 판매실행 및 가격책정을 통해 평가된다. 또한, 시장 대응성, 실적, 마케팅 실행결과, 고객경험 등을 포함한 제품제공 전략, 비즈니스 모델, 지리학적 전략 등을 이용, 최종적인 가중치를 두고 평가한다.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의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의 레이저젯 및 기업 솔루션 사업부의 롱한콩(Loeng Han Kong) 부사장은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HP가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된 것은 HP와 고객과의 확고한 관계와 전 세계 고객들에게 가장 뛰어난 복합기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HP의 노력을 증명하는 것이다”라고 언급하면서, “HP는 복합기 제품군을 더욱 확대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효율성과 성능을 함께 구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보강함으로써 앞으로도 끊임없이 출력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장 조태원 부사장은 “ HP의 리더 쿼더런트 선정은 그 동안 HP가 고객들에게 서비스했던 다양한 솔루션 확인을 통해 업계의 리더로서 입지를 굳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하며, “향후 HP는 생산성을 강화하는 이미징 프린팅 환경을 제공하고 모든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효율적인 프린팅 환경을 제공하여 미래의 프린팅 산업의 다양한 포트폴리오와 솔루션을 통해 부가가치를 꾸준히 높여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