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큐브, 아이스테이션T5 체험단 모집
상태바
디지털큐브, 아이스테이션T5 체험단 모집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2.2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큐브의 프리미엄급 PMP T5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다. 디지털큐브(대표 김태섭, 채종원)는 오는 1월 4일까지 제품리뷰 전문 사이트 엔펀(www.enfun.net)과 온라인 포털사이트 엠파스(www.empas.com)를 통해 프리미엄급 PMP ‘아이스테이션 T5’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T5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엠파스 리뷰(review.empas.com) 코너에 있는 T5체험단 이벤트 페이지에 T5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달면 자동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되는 총 20명의 체험단원들은 T5를 제공받아 총 3주 동안 직접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큐브는 T5의 첫인상, 사용 및 활용기, 총평 등의 리뷰를 작성해 엠파스와 엔펀 리뷰 게시판에 등록한 체험단원 중 우수 체험단원을 선정해 T5 제품(3명), T5 50%할인(7명), T5 30%할인(10명)등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체험단 이벤트 기간 동안 T5 리뷰와 이벤트 배너를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퍼가는 펌질이벤트도 진행해 가장 많은 펌질을 한 사람에게 T5(1명)를 제공한다.

디지털큐브의 채종원 대표이사는 “디지털큐브가 T5를 통해 선보이는 3D UI의 화려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기능 등은 기존 제품에서는 접할 수 없던 서비스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직접 디지털큐브의 품질력을 느낄 수 있도록 T5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디지털큐브는 꾸준히 체험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면서 제품에 대한 좋은 평가를 받아 왔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T5의 호감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