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큐브 ,프리미엄급 PMP ‘아이스테이션 T5’ 판매
상태바
디지털큐브 ,프리미엄급 PMP ‘아이스테이션 T5’ 판매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2.22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GUI로 놀라운 비주얼과 신선한 재미 선사
디지털큐브(대표 김태섭, 채종원 www.digital-cube.co.kr)가 3D UI(사용자인터페이스)와 HSDPA(고속하향패킷접속)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급 PMP ‘아이스테이션 T5’를 22일부터 정식 판매한다.

PMP업계 1위 기업으로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며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왔던 디지털큐브가 한 차원 더 진일보한 혁신적인 PMP ‘아이스테이션 T5’를 선보인 것.

T5는 PMP 업계 최초로 차세대 CPU인 오맵2(OMAP2530)를 탑재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3D기반의 GUI(그래픽유저인터페이스)을 더욱 빠르고 부드럽게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손가락 터치만으로 사용자 마음대로 조작할 수 있는 스무스 스크롤링 시스템으로 마치 실제 책장을 넘기는듯한 자연스러움과 부드러운 조작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아이팟 터치에서 선보인 앨범 커버 플로우(Album Cover Flow: 이미지를 통해 원하는 음악파일을 손쉽게 탐색할 수 있는 기능) 기능이 추가돼 시각적인 요소와 더불어 멀티플하게 조작할 수 있는 특별한 재미를 준다. 감성적이며 인체공학적인 GUI설계로 넷북이나 UMPC의 사무적인 느낌과 다른 PMP만의 편리하고 친숙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높은 사양의 3D를 구현하지만 CPU부담이 적어 영화, 드라마에서부터 인터넷 강의까지 다양한 동영상을 빠르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최적화된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T5는 3G PMP의 선두주자로서 HSDPA 기능을 탑재해 사용영역을 확대하고 이동성을 강화했으며, 시인성 높은 멀티미디어 감상과 부가기능 사용을 위해 4.8인치 WVGA TFT LCD에 담았다.

제품은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따라 안정성과 휴대성이 뛰어난 플래시 메모리와 고용량(30G/60G) 저장공간을 제공하는 하드 타입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Wi-Fi 및 DMB의 유무에 따라 아카데미 모델과 DMB모델로 구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