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고객에 정성을 선물합니다”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고객에 정성을 선물합니다”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2.1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 판매에 적극 나서고 있는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가 꽁꽁 얼어붙은 불경기 속에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천편일률적인 선물 대신 고객 한명 한명을 위한 맞춤형 달력과 연하장을 보내 훈훈한 정을 느끼게 하고 있다.

이번에 제작한 달력과 연하장은 지난 9월 출시한 한국후지제록스의 XMPie(엑스엠파이)를 활용한 것으로 자사 솔루션 활용도 되고, 고객의 이름이 담긴 1:1 맞춤형 달력과 연하장을 보낼 수 있어 그야말로 일석이조 효과를 거두고 있다.

이러한 맞춤 마케팅에 활용가능한 XMPie(엑스엠파이, Xross Media Personalized In e-business) 솔루션은 고객의 특성을 담은 다양한 DB를 다양한 출력물, 이메일, 웹사이트, SMS 등 여러 미디어를 이용해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는 진화된 CRM 마케팅툴이다. 미리 고객의 이름, 언어, 이미지 타입 등을 입력하기만 하면 고객마다 다른 형태의 문구와 이미지가 삽입된 연하장이 완성되고, 같은 형태로 필요한 고객 정보만 입력하면 맞춤형 달력도 달력이 만들어진다.

한국후지제록스 박승필 홍보팀장은 "불경기로 위축된 고객들에게 잠시나마 기분 좋은 소중한 맞춤형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후지제록스 영업맨들에게는 매우 효율적인 자사 솔루션으로 편리하게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는 의미도 더해져 더욱 뜻깊다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