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플렛·명함, 이제 회사에서 출력하세요”
상태바
“제품 리플렛·명함, 이제 회사에서 출력하세요”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8.12.09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 기업의 사내출력시장 공략 위한 프린터 신제품 출시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m/kr)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사내출력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컬러 레이저젯 및 복합기 신제품 4개 시리즈 총 12종을 9일 발표했다.


새롭게 발표한 신제품은 ▲HP 컬러 레이저젯 프린터 시리즈인 HP 컬러 레이저젯 CP2025프린터 시리즈와 HP컬러 레이저젯 CP3525프린터 시리즈 ▲컬러 레이저젯 복합기 2개 시리즈인 HP컬러 레이저젯 CM2320복합기 시리즈, HP 컬러 레이저젯 CM3530 디지털 복합기 시리즈 등이다. 또한 HP 유니버셜 프린트 드라이버(Universal Print Driver)의 업데이트 버전도 포함된다.


이 제품은 HP 컬러스피어 토너를 장착하고 있어 기업 고객에게 더 강화된 광택과 컬러 범위를 제공해 사내에서도 전문 외주 출력소 수준의 마케팅 자료를 출력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한국HP가 이번에 출시하는 컬러레이저젯 제품은 컬러출력의 수요가 많은 여행사, 보험사, 레스토랑, 오프라인 의류매장, 기획사 사무실 등을 비롯한 일반 사무실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사내에서 명함, 회사 전용용지, 제품 브로셔, 전단지, 제안서와 같은 기업 자료나 음식메뉴, 의상테크, 홍보용 전단, 제품 포장 등 마케팅 자료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제작해 출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흑백 레이저젯 프린터와 동일한 경제적인 가격대의 컬러 출력 성능을 구현해 다양한 활용성을 제공하고 있어 중소기업들의 비용적인 부담을 덜었다. 이러한 사내출력 추세에 맞춰 HP 컬러 장비를 이용해 사내출력을 하고, 브랜드와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자 하는 기업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HP는 신제품 레이저젯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마케팅 제작물에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 템플릿과 각종 법무, 세무, 계약 양식 등이 들어있는 ‘HP DIY 마케팅 스타터 킷(DIY Marketing Starter kit)’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장인 조태원 부사장은 “최근 어려운 경기로 기업은 더 치열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기 때문에 사업 성장과 운영의 효율성을 최적화해 차별화할 수 있는 효과적인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HP는 경제적인 비용으로 고품질 컬러 출력물을 구현할 수 있는 레이저젯 솔루션에서부터 생산성을 최대화하는 복합기와 기업의 우려사항을 해결해 줄 수 있는 DIY 마케팅 스타터 킷 및 온라인 포털사이트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 구성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