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SMB용 흑백 디지털 복합기 출시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SMB용 흑백 디지털 복합기 출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2.0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가 중소기업(SMB) 시장용 보급형 복합기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불황기 고객확보에 나섰다.

지난 1일 보급형 컬러 신제품에 이어 선보인 이번 도큐센터-III 3007/2007(DocuCentre-III 3007/2007)은 사무실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흑백 분당 30매/25매의 출력속도를 기본으로 안정된 복사, 프린터 기능,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 대응하는 보안 팩스 기능, 컬러 스캔 기능 등을 갖춘 흑백 디지털 복합기다.

흑백 기종임에도 컬러 문서 스캔이 가능하며, 컬러는 분당 45매, 흑백은 50매를 스캔할 수 있어 전자문서화 프로세스를 통한 업무생산성 개선 및 비용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Searchable PDF 기능 탑재로 스캔한 문서를 한번의 간편한 조작을 통해 검색 가능한 PDF로 변환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미세한 입자로 선명하고 뛰어난 품질의 인쇄를 가능하게 하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적어 친환경적인 EA토너를 장착했으며, 2,400x600dpi 상당의 최고의 출력 품질, 첫 장 복사출력시간 4.3초, 3095장의 최대 용지 적재량으로 사용자의 인쇄요구를 최대한 만족시킴과 동시에 높은 생산성을 제공한다.

보안 측면에서는 사용자가 자신의 패스워드를 복합기에 입력하여 출력 작업을 한 당사자만 출력물을 가져갈 수 있는 출력물 보안기능과 복합기 하드웨어에 저장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하드웨어 데이터 보안 기능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스캔한 전자문서를 출력하지 않고 곧바로 팩스로 보낼 수 있어 비용절감 효과도 거둘 수 있다. 제품가격은 사양과 옵션에 따라 510만원에서 740만원(VAT별도)까지 다양하다.

한국후지제록스 황인태 영업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복사, 출력, 스캔, 팩스의 기본 기능에 충실한 중소사업장용 흑백 복합기로 중소기업 관계자들이 공통으로 겪고 있는 비용절감 및 공간활용 등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