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이미지호스팅 시즌 상품 출시
상태바
가비아, 이미지호스팅 시즌 상품 출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2.0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마켓 판매자들이라면 이미지 호스팅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특수를 잡아보자.

호스팅 전문업체 가비아(www.gabia.com)는 8일,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시즌 특가 이미지 호스팅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비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무렵이면 오픈마켓 내 시즌 상품에 대한 수요는 물론, 판매되는 상품의 수도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이미지 호스팅 관련 문의가 많은데 착안, 혜택은 많고 비용은 저렴한 시즌 특가 상품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미지 호스팅 특가 상품은 290,000원에 무제한 하드 공간과 30Mbps 대역폭을 기본 사양으로 제공, 하드 공간에 제한이 있는 30Mbps 대역폭 상품과 비교해도 35% 가까이 저렴하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에 집중 판매 상품이 많은 오픈 마켓 판매자나 대박 상품으로 트래픽이 많이 필요한 쇼핑몰 운영자, 연말 한시적인 이벤트 운영을 위해 대량의 트래픽을 필요로 하는 이벤트 기획자 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가비아 이미지 호스팅 담당자 최혜은 과장은 “보통 연말시즌이 되면 평달에 비해 적게는 50%에서 많게는 200%가 넘는 트래픽이 발생하는데 이를 적절히 대응해 두지 않으면 이미지가 뜨지 않거나 페이지가 다운되는 등의 문제가 생겨 상품 판매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칠 수 있다”며 “어려운 때인만큼 이번 이미지호스팅 시즌 특가 상품이 불황을 극복하기 위한 오픈 마켓 운영자들의 다양한 상품 판매와 이벤트 활동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