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스카이프, ‘옥션 포인트’ 제공 이벤트 실시
상태바
옥션스카이프, ‘옥션 포인트’ 제공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8.12.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불황에 한 푼이라도 아껴야 하는 요즘, 기업들이 위축된 소비심리를 잡기 위한 연말연시 ‘e포인트 마케팅’이 한창이다. 소비자 입장에선 기업이 제공하는 e포인트를 잘만 활용하면 불황을 이길 수 있는 생활의 지혜가 되기 때문에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

특히 ‘e포인트 마케팅’은 구매 대금 대비 5~1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연말정산 방식의 연간 구매 금액 대비 일정 금액을 포인트 지급이나 카드사 제휴 포인트 적립 방식까지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잘만 활용하면 할인 혜택부터 무료로 상품 구입까지 가능해 가계비 절감에 보탬을 준다.

옥션스카이프(www.skype.co.kr)는 올 한 해 옥션 스카이프를 이용한 고객을 위해 ‘옥션 스카이프 우수고객 감사 대축제’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올 한해 옥션스카이프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결제 금액과 1년간 결제 금액을 합해 5만~50만원 이상(20/30/40만원 단위 포함 차등 지급) 결제한 고객(기업용 스카이프 고객 포함)에게 e포인트인 ‘옥션 포인트’를 제공하는 연말정산식 이벤트다.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옥션 1000포인트를 주며, 10만원 이상이면 2000P, 20만원 이상이면 5000P, 30만원 이상이면 1만P, 40만원 이상이면 2만P, 50만원 이상이면 5만P를 제공한다. 제공하는 옥션 포인트가 1만 포인트 이상일 경우 e머니로 환전해 현금처럼 상품 구매에 이용할 수 있으며, 1만 포인트 미만이면 배송비(반품/교환) 결제에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결제를 하면 결제 창에서 2008년 자신이 결제한 ‘총금액’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응모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와 함께 옥션스카이프는 12월 말부터 사이트 리뉴얼 이벤트를 기념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옥션 포인트와 무료통화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