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 가속
상태바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 가속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8.12.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기업용 제품군 대거 발표

한국알카텔-루슨트(대표 양춘경 www.alcatel-lucent.com)는 기업의 수익 창출과 발전된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활용해 비용절감을 통해 생산성을 높이고, 고객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최신 기업용 제품군을 발표했다.

알카텔-루슨트의 기업 커뮤니케이션(Corporate Communications)은 보다 향상된 음성, 데이터,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컨택센터를 제공, 기업 네트워크의 전략적 중앙집중화, 데이터 가상화 및 향상된 확장성을 통해 기업의 글로벌화를 구현할 수 있다. 또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생산성 향상과 효율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개선된 통합 애플리케이션으로 고객 중심의 전문지식, 네트워크, 인적자원, 프로세스로 다이나믹한 기업비전을 달성할 수 있다.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부문 총괄사장 톰 번스는 “알카텔-루슨트는 2년 전에 기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발표하고, 현재 5000곳이 넘는 신규 기업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며 “SIP 기능향상이 돋보이는 혁신적인 개방형 표준 솔루션으로 모든 규모의 다이나믹 엔터프라이즈가 IP 중앙집중의 현실화로 비용을 절감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알카텔-루슨트의 새로운 옴니PCX 엔터프라이즈 9.0은 1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수용할 수 있는 안정성, 확장성, 중앙집중식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특히 SIP(Session Initiation Protocol) 컨트롤러 및 확장된 표준 기반 SIP 트렁킹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및 SIP 장치 관리의 사용 용이성과 비용 효율성을 보장한다.

또한 옴니스위치 9000E는 VRF(Virtual Routing & Fowarding)를 통해 보다 높은 용량, 확장성 및 가상화를 필요로 하는 구축에 적합하며, 하드웨어 통합 및 전력 소비 감소를 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알카텔-루슨트 옴니터치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5.1 및 옴니터치 8600 마이 인스턴트 커뮤니케이터(My Instant Communicator)를 통해 개별화 된 도구로 직원들의 생산성을 개선하고 이동성을 확보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또한 MS 오피스 커뮤니케이터와 같은 써드파티 애플리케이션 지원, 모바일 장치 통합, 멀티 세션 협업,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알카텔-루슨트 옴니터치 컨택센터 프리미엄 및 스탠다드 9.0, 최신 CC 티머(Teamer) 애플리케이션으로 기업들은 보다 질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유연성과 비용절감 효과를 보장받는 동시에 상담원이 신속하게 백오피스 전문지식에 액세스하도록 지원하고 있어 초기 통화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것, 더불어 개방형 API 및 써드파티 통합을 통해 조직 내부에서 또는 고객, 파트너 및 공급업체와 보다 효율적으로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생산성을 개선하고 비용절감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