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나만의 달력을 완성하자
상태바
하루만에 나만의 달력을 완성하자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8.12.0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냅스, HP 프린터 이용해 24시간 안에 맞춤형 달력 제작

연말이 되면서 자신만의 달력을 제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하루만에 완성되는 ‘맞춤형 포토달력 제작 서비스’가 나와 주목된다.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온라인 인화사이트 스냅스(대표 김성경 www.snaps.co.kr)가 HP 인디고 프레스 5500을 이용해 개인의 개성에 맞춘 ‘1일 완성’ 맞춤형 포토달력 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맞춤형 달력은 일반적으로 5일 가량 걸리지만 HP 인디고 프레스 5500의 디지털 프린팅 방식으로 ▲287가지의 레이아웃 ▲198개의 배경 ▲95개의 액자 등 다양한 사진 편집 기능을 통해 24시간 안에 제작이 가능하게 된 것.


스냅스의 맞춤형 달력 서비스는 시작하는 달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으며, 기간도 12개월부터 18개월 까지 원하는 기간 동안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폼과 폰트를 이용해 7000만 개에 가까운 디자인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사진과 함께 들어갈 말풍선, 각종 스티커 효과로 하나뿐인 달력을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다.


스냅스는 맞춤형 포토달력 서비스 제공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2월 28일까지 포토달력을 주문할 경우 30% 할인과 3개월 무료 추가서비스를 제공하며 ‘포토달력 편집의 달인’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에 신청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HP 미니노트북 1000 시리즈와 HP 포토스마트 C5380 복합기 4대를 제공한다.


김성경 스냅스 대표이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달력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스냅스의 맞춤형 포토달력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쉽게 제작할 수 있으며, 개인의 취향에 맞는 자신만의 달력을 제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장인 조태원 부사장은 “HP 인디고 프레스는 뛰어난 출력 품질과 혁신적인 속도를 기반으로, 온라인 프린팅 시장에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HP 인디고 프레스 장비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고, 사업주들에게는 빠른 제작기간으로 시장 수요 확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