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북미 문서보안 시장 본격 공략
상태바
파수닷컴, 북미 문서보안 시장 본격 공략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8.12.07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베인 컨퍼런스 5회 연속 참가

파수닷컴(대표 조규곤 www.fasoo.com)이 12월 2일부터 4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고 있는 ‘길베인 컨퍼런스(Glibane Conference)’에 참가하면서 북미 문서보안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고 밝혔다. 5회 연속 길베인 컨퍼런스에 참석하고 있는 파수닷컴은 아시아 지역에서는 유일하게 골드 스폰서로 참가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터다지기에 나섰다.


길베인 컨퍼런스는 세계적인 권위의 디지털저작권관리(DRM) 및 콘텐츠관리시스템(CMS) 전문 행사. 올해 보스턴 컨퍼런스에서는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기업 콘텐츠를 보다 쉽고, 저렴하고, 빠르고, 그리고 안전하게 생성/관리/공유/유통/보호하는 기술 현안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파수닷컴은 이번 컨버런스에서 ‘DRM 원 포 셰어포인트(DRM ONE for SharePoint)’ 전시와 함께 조규곤 파수닷컴 사장이 3회 연속 공식 스피커로 초청받아 KTF에서의 대규모 성공사례를 발표, 글로벌 DRM 리더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번 행사에서 파수닷컴이 전시한 DRM 원 포 셰어포인트는 지난 7월 ‘마이크로소프트 월드와이드 파트너 컨퍼런스(MS WPC)’를 통해 해외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솔루션. 파수닷컴 측은 MS 오피스 쉐어포인트 서버가 기업 콘텐츠 관리(ECM) 플랫폼으로 다수 공급된 북미지역에서 콘텐츠 관리와 보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안을 제시해 인기몰이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파수닷컴은 금년 내에 글로벌 시장 진출의 확고한 기반이 될 코어 마켓인 미국시장 진출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치고, 내년부터는 현지에서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DRM 원 포 쉐어포인트와 같은 차별화된 제품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미국시장 진출 대열에 합류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