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10원의 기적! 사랑의 클릭’ 캠페인
상태바
파란, ‘10원의 기적! 사랑의 클릭’ 캠페인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2.0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노태석)가 운영하는 인터넷 포털 파란(www.paran.com) 이 2008년 지역정보 및 연말을 맞아 이용자들의 클릭으로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마련하는 ‘10원의 기적! 사랑의 클릭!’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파란 엔터존(enterzone.paran.com/)의 12월 특집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파란 이용자가 사랑의 열매 이미지를 클릭 시 10원이 자동 모금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00만 명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총 1,000만 원이 모이게 되는 것. 참여자가 많을수록 성금은 무한대로 늘어나게 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아진 성금은 파란이 마련하여 사회복지모금공동회에 기부한다.

또한 파란 엔터존에서는 메가TV가 주최하는 '메가TV 락(樂) 페스티벌'의 VIP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간단하게 메일 주소만 입력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에 대한 응원 댓글을 등록해도 이벤트에 응모된다. 각 50명씩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총 100명에게 VIP티켓(1인2매)을 제공한다. 특히 메일 주소 입력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무료 문자 50건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번 '메가TV 락(樂) 페스티벌'은 오는 19일 오후 7시부터 강원도 용평리조트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며, 빅뱅, 브라운아이드걸스, 윤하, 크라잉넛, 박수홍 등이 출연해 열정이 가득한 뜨거운 무대를 펼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파란 엔터존에서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에게 무료로 문자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는 <사랑가득 무료 SMS>, <문화공연/놀이데이트>, <추천맛집/DIY>, <추천 동영상> 등 풍성한 콘텐츠를 모두 모아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