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명지전문대와 산학협력 체결
상태바
익스트림, 명지전문대와 산학협력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8.12.02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교육 프로그램 공동 개발

익스트림코리아(대표 이근영 www.extremenetworks.com)와 명지전문대학(학장 서정선 www.mjc.ac.kr)이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IT교육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개발,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명지전문대에서 열린 이번 산학협력 체결식에서 명지전문대학과 익스트림코리아는 자원을 공동으로 활용하는 교류를 통해 중소기업 컨소시엄을 발전시키고 상호이익을 증진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뿐만 아니라 ▲익스트림의 전문인력과 명지전문대의 교수진 교류를 통해 IT직업훈련 커리큘럼을 공동으로 개발, 제공함으로써 산업체 재직자의 직무능력 향상 ▲명지전문대의 IT전공 학생에 대한 장학지원과 취업지원 ▲공동 사업모델 개발 및 수익 공유에 공동으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지난 2006년 직업훈련컨소시엄사업 훈련기관으로 선정된 명지전문대는 지금까지 직업훈련 과정중 IT교육과정을 여러 차례 진행했으며 익스트림코리아와의 산학협력 체결로 최신 정보기술에 대한 교육을 보강, 직업훈련컨소시엄사업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이근영 익스트림코리아 대표는 “익스트림은 명지전문대와 산학협력 체결로 해외 선진 IT 트렌드와 명지전문대 교수진의 전문성을 살린 알찬 교육프로그램을 개발, 고객과 파트너에 대한 기술교육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게 됐다”며 “명지전문대에 대한 지원사업을 통해 IT분야 학계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