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오션 ‘크리에이티브G 2008’ 개최
상태바
디지털오션 ‘크리에이티브G 2008’ 개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2.0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오션(대표 이지행 www.diocean.co.kr)과 한국게임산업협회(회장 권준모 www.gamek.or.kr)가 주최하는 대학생 게임광고 공모전 ‘크리에이티브-G 2008’이 개최된다. 이번 공모전은 문화관광부와 엠엔캐스트가 후원한다.

게임 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고취와 대학생들의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이 주 취지인 ‘크리에이티브-G’ 공모전은, 올해로 3회째를 맞고 있으며 출품작들의 작품성과 기발함이 계속해서 높아져 가고 있다.

공모전에 출품하기 위해서는 서든어택(게임하이), 데뷰(네오위즈), 바람의 나라,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넥슨), 카르마2(드래곤플라이), 아이온(엔씨소프트), 홀릭2(엠게임), 중 하나를 선택, 동영상, 플래시 애니메이션, 이미지, 카툰 등 형식에 제한없이 게임을 이용한 창작물을 제작해 ‘크리에이티브-G’ 홈페이지(www.creativeg.co.kr)에 출품하면 된다.

수상작의 선정은 게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단의 평가와 네티즌 온라인 투표를 통해 이루어지며, 대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에는 5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등 총 1,6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디지털오션의 이지행 대표는 “크리에이티브-G는 대학생들의 기발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맘껏 발휘할 수 있는 장인만큼, 많은 대학생들이 참가해 자신의 실력을 뽐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크리에이티브-G 2008’의 일정은 1차 대회는 12월 2일부터 17일, 2차 대회는 12월 22일부터 1월 16일 까지 진행되며 시상식은 1월 22일에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