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웹 어워드 코리아 2008’ 수상
상태바
올림푸스한국 ‘웹 어워드 코리아 2008’ 수상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2.0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의 기업 홈페이지가 ‘웹 어워드 코리아 2008’에서 브랜드 프로모션 부문 영상브랜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림푸스한국의 홈페이지는 올림푸스 카메라 및 액세서리, 광학기기 의료기기 등의 제품소개와 대 고객 서비스, 고객 커뮤니티 및 이벤트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림푸스 측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의 고객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이용 편의성 등이 심사 위원단으로부터 높은 평점을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올 해로 5회째를 맞은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해 동안 새로 제작된 웹사이트들 중 국내 최고의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총 45개 분야에서의 디자인, U.I.,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등 총 8개 부문에 걸친 40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1,500명의 전문가 심사평가를 거쳐 수상대상을 결정하게 된다.

또한, 올림푸스한국의 홈페이지는 지식경제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에서 주관하는 ‘굿 디자인’ 마크도 부여 받게 됐다. ‘굿 디자인’ 제도는 매해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부여되는 마크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 본부장 권명석 상무는 “고객참여공간을 확대함으로써 올림푸스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편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한 것이 외부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결과로 돌아왔다”며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여 고객들과의 원활한 ‘소통 창구’가 되도록 계속 발전 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