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팀업무관리 SaaS솔루션’ 출시 이벤트 실시
상태바
다우기술, ‘팀업무관리 SaaS솔루션’ 출시 이벤트 실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2.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우기술은 팀 업무관리 SaaS 솔루션 ‘트윈캠프(www.twincamp.co.kr)’의 정식 런칭을 기념해 12월 2일부터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윈캠프는 다우기술이 SaaS(Software as a Service)기반으로 개발한 팀 단위 조직의 업무관리 및 협업 솔루션으로, 지난 5월 베타서비스를 오픈해 지난 달 11일부터 유료화와 함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런칭 기념 이벤트는 ‘박팀장의 성공비밀 3단계’, ‘앞선자들에게 배워라’, ‘트윈캠프 체험 이벤트’의 세 가지로 진행되며, 트윈캠프 이벤트 웹페이지(http://event.twincamp.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박팀장의 성공비밀 3단계’는 공유, 협업, 기록에 대한 리더십 테스트에 참여해 자신의 리더십 점수를 측정할 수 있으며 ‘앞선자들에게 배워라’는 트윈캠프 이용후기 인터뷰 영상에 댓글을 다는 것으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하여 미니노트북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트윈캠프 체험 이벤트’는 트윈캠프의 1개월 무료체험 서비스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트윈캠프 런칭 기념 이벤트는 내년 1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다우기술 C&C사업팀 정은종 팀장은 “지난 달 유료화하며 정식 런칭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트윈캠프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런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팀의 리더들이 팀 업무 관리의 필요성과 트윈캠프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우기술은 12월 2일부터 1월 23일까지 트윈캠프의 3개월 이상 서비스를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자사전, 명함스캐너, 외장하드 등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