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MDM 신제품 오라클 사이트 허브 출시
상태바
오라클, MDM 신제품 오라클 사이트 허브 출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1.2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www.oracle.com)은 사이트 및 로케이션 마스터링에 중점을 둔 오라클 마스터 데이터 관리(Oracle Master Data Management; MDM) 신제품인 오라클 사이트 허브(Oracle Site Hu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라클 사이트 허브는 기업 전반에 걸쳐 사이트별 특정 정보를 정제, 통합, 개선, 관리 및 공유함으로써 기업들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의사결정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스터 데이터 관리 애플리케이션 분야 선두 업체인 오라클은 이번 신제품 발표를 통해 고객, 제품, 재무 및 사이트 정보 등을 중앙화할 수 있는 포괄적인 마스터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오라클 사이트 허브는 기업들이 사이트별 재고, 자산 및 부동산 임대 정보 등의 통합 검색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오라클 프로퍼티 매니저(Oracle Property Manager), 오라클 기업 자산 관리(Oracle Enterprise Asset Management) 및 오라클 재고 관리(Oracle Inventory Management) 솔루션 등 오라클 표준 제품들과 선통합되어 출시됐다.

오라클 마스터 관리 전략 부문 파스칼 라이크(Pscal Laik)부사장은 “오라클 사이트 허브 출시는 혁신적인 마스터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오라클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준다” 며, “오라클은 마스터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제공 선두 업체로서 고객 데이터 관리 향상 및 활용 증대를 위한 포괄적 통합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