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TR, 어도비 플래시 플랫폼과 통합 기능 강화
상태바
MSTR, 어도비 플래시 플랫폼과 통합 기능 강화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1.2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대표 마이클 세일러 www.microstrategy.com)는 자사의 BI 플랫폼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8(MicroStrategy 8)’의 최신 업데이트 버전이 ‘어도비 플래시 플랫폼(Adobe Flash Platform)’의 주요 툴들을 통합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어도비 플래시 플랫폼의 중요한 툴인 어도비 플렉스 빌더 3 (Adobe Flex Builder 3)와의 통합을 강화함으로써, BI 정보 제공에 대한 범위를 넓히고, 매쉬업 (Mash-up) 어플리케이션 및 최신 버전에 대한 활용 기회를 높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가 제공하는 고급 분석 기능을 비롯해 수천만 유저 및 테라바이트급 데이터에 대한 뛰어난 확장성 등이 어도비 플렉스 빌더 3와 통합됨으로써, 이들 솔루션을 사용하는 개발자들은 견고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BI를 통해 효과적으로 RIA를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툴을 갖게 되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RIA를 통해 비즈니스에 대한 종합적인 견해를 뒷받침해 줄 수 있는 기록, 예측, 경영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통합할 수 있게 된다. 사용하기 편하고 쌍방향적인 접근이 가능한 이 인터페이스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Adobe® Flash® Player)’, 또는 어도비 AIR (Adobe AIR)를 통해 구현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COO 산주 반살 (Sanju Bansal)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이번 어도비와의 협력을 통해 BI와 RIA 기술간 긴밀한 통합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최근 웹 어플리케이션의 확산을 주도하고 있는 창의적, 의욕적인 플렉스 개발자들의 커뮤니티가 점차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이들 개발자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BI 기술을 통해 이들과 만날 수 있게 된 점에 큰 의의를 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8’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에 정합성 검증 기능, 모바일 기능, SAP BI와의 통합 기능 등을 대폭 강화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여 올해 7월 공식 배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