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아이모리, ‘포토달력 존’ 오픈
상태바
LG데이콤 아이모리, ‘포토달력 존’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8.11.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사진 토털 서비스 ‘아이모리(www.imory.co.kr)’에서 다양한 규격과 재질로 저렴하게 제작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2009년 맞춤형 포토달력 존’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포토달력’은 사진과 이미지를 넣어 원하는 형태로 편집하고 자신만의 기념일을 표시해 꾸밀 수 있는 맞춤형 달력으로, ‘아이모리’에서는 별도의 ‘포토달력 존'을 마련해 총 60여종의 맞춤달력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다.

아이모리 ‘포토달력 존’에서는 탁상형, 벽걸이형 등 일반적인 형태 외에도 오염과 파손에 강한 아크릴달력과 1년치 달력이 한꺼번에 표시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족자형달력,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어 알뜰족에게 유용한 일력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 제작이 가능하다.

형태와 재질에 따라 9000원 대부터 제작할 수 있으며, 기본 30% 할인에 선물을 위해 2권 이상 구매시 대량할인(5~40%)까지 추가 적용돼 더욱 저렴하다. 또 10권 주문시 1권, 100권 주문시 10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아울러 LG데이콤은 신년 포토달력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포토광장’을 통해 ‘달력 뽐내기’ 등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년치 사진인화권, 상품권을 증정하는 한편 모든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일레저타운 눈썰매 및 숙박 상품권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