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상태바
씨디네트웍스,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8.11.23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CDN 서비스 전문기업 씨디네트웍스(대표 고사무열 www.cdnetworks.com)는 방송통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주관하는 ‘제3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에서 인터넷 비즈니스 부문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씨디네트웍스는 이용자들의 쾌적한 인터넷 생활을 위해 온라인 게임 다운로드 서비스를 비롯, 국내 최초로 DVD급 고화질 동영상 전송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CDN(Content Delivery Network) 기반 최신 기술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온라인 교육, 포탈, 게임, 소프트웨어, 엔터프라이즈 등 전 산업 분야에 걸친 인터넷 기반 비즈니스에서 원활한 콘텐츠 및 어플리케이션 전송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해 왔다.

또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외 인터넷 산업의 성장을 도모함은 물론 글로벌시장에서 국내 IT 기업의 경쟁력 및 국제적 위상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아 ‘제3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국무총리상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게 됐다.

씨디네트웍스는 전세계 40여 개 도시에 60여 개 서버팜, 6,300여 대 서버, 600Gps 회선을 보유한 글로벌 3위 CDN 전문기업으로 현재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 법인을 설립해 국내 인터넷 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돕는 동시에 현지 고객들을 기반으로 글로벌 사업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고사무열 씨디네트웍스 대표는 “국내는 물론 아시아 1위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양적, 질적 우위를 갖춘 진정한 의미의 글로벌 CDN 선두기업으로 힘차게 도약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