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UTM-1에지 ‘업그레이드’
상태바
체크포인트, UTM-1에지 ‘업그레이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8.11.2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포인트코리아(대표 조현제 www.checkpoint.com)는 ‘UTM-1에지(EDGE)’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발표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브랜치 오피스에 한층 강화된 보안과 확장된 연결 옵션 및 유연한 관리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체크포인트의 UTM-1에지는 방화벽과, 원격 접속, 메시징 보안, 웹 필터링 및 NAC(Network Access Control) 기능을 중앙 관리가 가능한 하나의 보안 솔루션에 결합시킨 통합보안솔루션(UTM)으로 스마트디펜스(SmartDefence) 침입 방지 및 게이트웨이 안티바이러스, 메시징 보안, 웹 필터링 등에 대한 1년간의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체크포인트코리아 조현제 사장은 “회사 규모가 작다고 외부 공격으로부터 안전한 것은 아니다. 작은 규모의 회사도 언제나 대형 회사들이 당면하고 있는 것과 같은 종류의 위협에 노출돼 있다”며 “체크포인트 UTM-1에지는 간편한 사용과 중앙에서 관리가 용이한 새로운 메시징 보안 기능 등을 갖춘 검증된 종합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3중 보안 기술을 채책한 새로운 메시징 보안 기능으로 98% 이상의 이메일 기반 스팸 방지 ▲외부 래디우스(RADIUS) 인증 서버 없는 WPA 엔터프라이즈, 802.1x 접속 제어 ▲즉각적인 네트워크화를 지원하는 터미널 서버 내장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