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리지큐브, 이노션 지식포탈 구축사업 수주
상태바
날리지큐브, 이노션 지식포탈 구축사업 수주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1.19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리지큐브(대표 김학훈 www.kcube.co.kr)가 국내 최고 광고회사인 이노션의 ‘지식포탈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이노션은 2005년 설립 이후 급격하게 성장하여 현재 한국 대표 광고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노션은 이번 지식포탈시스템 도입을 통해 지식공유문화를 확산하고, 전사적 지식관리 체계를 정립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또한 그룹웨어 및 도서관리, 자료관리 시스템, 웹하드 등 기 구축한 기간 시스템과의 연계를 통하여 업무활용도를 높이고, DRM 연동을 통해 자산이라 할 수 있는 지식에 대한 보안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프로젝트의 책임을 맡은 날리지큐브의 정양진 PM은 “이노션의 지식포탈시스템은 블로그, 커뮤니티 등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화하고, 그룹웨어의 메일 및 전자결재 기능과 KMS 고유의 기능을 결합하여 KMS 효율성을 극대화할 것”이며, “광고회사 고유의 특성을 살려 디자인 면에 있어서도 기존의 포탈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노션의 이지숙 차장은 “지식포탈시스템은 이노션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생산하고, 공유하는 장이 될 것”이라며, “지식인프라를 구축하여 조직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업경쟁에서도 보다 높은 우위를 차지하여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회사로 도약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날리지큐브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지식포탈시스템 K*Cube EKP를 공급하여 이노션의 조직 경쟁력 강화와 학습조직화, 업무 효율 극대화, 강력한 지식검색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