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에스, 새로운 CI 발표
상태바
포시에스, 새로운 CI 발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1.1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시에스(대표 조종민 www.forcs.com)가 기업의 정신과 문화를 표현한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선보이며 글로벌 IT 선두기업으로 도약을 다짐했다.

13년 만에 바뀐 새로운 포시에스의 CI는 ‘고객의 성공’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기업 정신을 반영하여 사명(FORCS; FOR Client’s Success)에서 ‘C’와 ‘S’를 형상화 하였다. Client의 ‘C’는 지구 모양으로 글로벌 네트워크의 모든 고객을 의미하며, Success의 ‘S’는 성공을 지향하는 화살표를 표현하고 있다.

10년 넘게 웹 비즈니스 솔루션 업계의 선두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포시에스는, 지난 9월 ‘프리미엄 OZ 5.0’을 출시하면서 중랑구청 자치센터 시스템 등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고, 약 3년 전부터 미국, 일본 등 해외시장에 집중해 왔으며, 내년부터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파트너사를 중심으로 본격적인 해외 시장 영역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포시에스 조종민 대표는 “이번 CI 변경을 계기로 회사 설립 목표와 전 직원의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었다”며 “고객의 성공을 지향하는 포시에스 人들의 도전정신과 열정으로 세계적인 IT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