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MS 윈도우 서버 2008 최적화된 SW 발표
상태바
컴볼트, MS 윈도우 서버 2008 최적화된 SW 발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8.11.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버 애플리케이션·파일 시스템 데이터 관리 용이
통합 데이터 관리 전문 기업 컴볼트 코리아(지사장 권오규 www.commvault.com/kr)는 ‘심파나 7.0 소프트웨어 스위트’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에센셜 비즈니스 서버 2008’과 ‘스몰 비즈니스 서버 2008 플랫폼’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된 멀티-서버 솔루션과 소프트웨어의 통합 제품에는 관리, 메시징, 보안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중소기업이 안정적인 인프라 구성을 위해 필요로 하는 주요 핵심 기술이 지원된다.
중소 규모의 기업들은 최신 IT 기술을 필요로 하면서도 더딘 비즈니스 성장, IT 인력의 부족, 최신 기술 도입에 대한 부담, 컴플라이언스 준수, 재해복구 수준에 적합한 데이터 보호 기능 등 여러 장애물 때문에 도입을 망설여왔다.
윈도우 서버 2008에 최적화된 컴볼트 심파나 7.0 소프트웨어는 데이터 관리에 대한 단일화된 접근으로 중소기업에 최적화 된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윈도우 에센셜 비즈니스 서버와 스몰 비즈니스 서버에 대한 지원 기능을 확대해 컴볼트는 윈도우 서버 2008 기술을 사용하는 64비트 애플리케이션 구현에 대해 보다 다양한 유동성과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심파나 7.0 소프트웨어는 고객이 윈도우 에센셜 비즈니스 서버, 스몰 비즈니스 서버 애플리케이션 또는 파일 시스템 데이터의 백업, 리플리케이션, 아카이빙, 자원 관리, 검색 소프트웨어를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 해 준다.
고객은 익스체인지 서버 2007,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쉐어포인트 서버, SQL 서버 2005, 아카이빙 디렉토리, 윈도우 비스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라이브 커뮤니케이션 서버 2005는 물론, SQL 서버 2005로 운영되는 마이크로 다이나믹스과 같은 솔루션 등을 용이하게 구축 할 수 있다.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기업의 운영 효율성과 비용 절감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설치 즉시, 단일 콘솔에 적용되어 있는 세트, 관리, 데이터 관리 집행 정책 등을 이기종 환경으로 전환시켜준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서버 그룹의 러스 매드레너(Russ Madlener) 총괄 이사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에센셜 비즈니스 서버 2008과 스몰 비즈니스 서버 2008 고객들이 64비트 운영 시스템의 혜택과 동시에, 컴볼트 심파나 소프트웨어 스위트를 통해 콘텐츠 검색, 백업, 복구, 아카이빙, 파일 레벨 듀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권오규 컴볼트 코리아 지사장은 “소규모 기업 역시 대기업과 같은 비즈니스 환경을 원하고 있다”며 “윈도우 에센셜 비즈니스 서버 2008, 스몰 비즈니스 서버 2008과 컴볼트 심파나의 조합을 통해 중소기업은 데이터 관리를 위한 포괄적이고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심파나가 제공하는 64비트 환경에 대한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와 데이터를 보다 안정적이고 손쉽게 액세스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