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닌텐도DS용 ‘피파 09’ 출시
상태바
EA, 닌텐도DS용 ‘피파 09’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8.11.1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축구게임의 대표적인 피파(FIFA)의 닌텐도DS 전용 ‘피파 09’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파 시리즈는 매년 출시되는 EA 스포츠의 축구게임으로 피파의 공식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현실 선수들의 실제에 가까운 상황과 동작을 경험할 수 있는 축구게임의 대명사다. 닌텐도DS 전용 피파 09는 닌텐도DS만의 차별적인 인터페이스와 조작을 통해 다른 플랫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피파 09의 화면은 초당 60프레임의 화면을 적용해 이전보다 훨씬 부드러운 움직임을 구현했고,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보다 실제에 가까운 움직임을 손 안에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전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프로입문모드(Be a Pro Mode)를 도입,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플레이어를 세계적인 스타 선수로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플레이어 자신을 포함해 4명의 친구들과 DS 무선 통신을 이용해 함께 경기할 수 있으며, 닌텐도 와이파이 커넥션을 통해 자신의 친구를 함께 플레이할 목록에 등록하고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더블스크린이라는 닌텐도DS의 특성을 살려 플레이어는 게임 컨트롤과 함께 전략적인 명령도 손쉽게 할 수 있다.

한편 닌텐도DS 전용으로 출시되는 피파 09는 현재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 권장소비자가격은 3만8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