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UHF대역 RFID프린터 ‘RZ400’ 출시
상태바
지브라, UHF대역 RFID프린터 ‘RZ400’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8.11.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브라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우종남 www.zebra.com)는 기존 R4M 플러스 후속 모델로 UHF EPC Gen 2를 지원하는 새로운 RFID 프린터/인코더인 RZ 시리즈를 출시했다.

RZ400은 경쟁력 있는 가격과 최고 수준의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기업이 보다 낮은 가격으로 RFID 사업을 추진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호환 및 기타 RFID 태깅 규정을 더욱 쉽게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로운 메탈계열 프린터/인코더는 기업들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견고한 Z 시리즈 프린터 플램폼과 마찬가지로 해당 업계에서 최고의 가격 대비 성능을 갖추고 있다. EPC Gen 2/ISO 18000-6c 지원, 빠른 작업처리 및 다양한 옵션 선택을 지원하는 RZ400 산업/상업용 RFID 프린터/인코더는 대부분의 물류창고, 제조업체 및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RZ400은 광범위한 제브라의 RFID 포토폴리오를 보완하고 확장한다. 실제적인 수요 및 예산에 비춰 볼 때 이러한 다양한 범위는 글로벌 공급업체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제어 또는 향상시킬 수 있게 유용한 옵션을 제공한다.

한편 지브라코리아는 보건의료분야 전용 환자 ID솔루션용으로 개발된 HC100프린터도 출시했다.

지브라 HC100 환자 ID 솔루션은 현재 사용중인 다른 레이저 방식보다 사용하기 쉽고 경제적인 손목밴드인쇄업무 전용 솔루션으로, 소형 HC100 감열 프린터에 업계에서 유일한 항균성 손목밴드인 Z-밴드 손목밴드와 카트리지를 결합시킨 형태다.

지브라 HC100 환자 ID 솔루션은 당사 전 제품 라인의 흰색 및 컬러 Z-밴드 손목밴드를 카트리지형태로 HC100프린터에 장착해 사용한다. 지브라의 새로운 Z-밴드 다이렉트 손목밴드는 접착제 탭 또는 클립 봉합 Z-밴드 퀵클립(QuickClip)과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유아, 소아 및 성인용 사이즈를 지원한다.

HC100프린터의 출시로 급성환자치료센터 및 의료장비(병원), 통원서비스 공급업체(독립적인 진료소, 응급진료센터) 및 장기요양 공급업체(보건소, 요양센터) 등의 사이트에서 통합환자 ID솔루션 사용이 가능해져 IT 관리자, 임상의학자, 입원실 관리자, 간호사 및 환자 안전관리자 등 실 사용자들에게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