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원광디지털대학교 동영상 강의 채널 오픈
상태바
프리챌, 원광디지털대학교 동영상 강의 채널 오픈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1.1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산학협력을 맺은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성시종 www.wdu.ac.kr) 전문채널을 구축하고 동영상 강의를 독점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원광디지털대의 동영상 강의는 웰빙/문화학부의 5개 학과와 실용/복지학부 5개 학과의 강의 영상들이다.

네티즌들은 차문화경영학과의 ‘차(茶)의 살청방법’ 영상을 통해 차를 만드는 과정을 간접 체험할 수 있으며, 요가명상학과의 ‘눈을 위한 요가’와 ‘생활수련법’등은 책상에 오래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유용하다.

또한, 국내 유일 원광디지털대학교에만 있는 ‘얼굴경영학과’의 강의를 맛볼 수 있는 ‘리더쉽과 팔로워십’ 영상도 있으며 미술매체를 통해 현재 자신의 심리상태와 무의식이 원하는 꿈을 알아볼 수 있는 한국복식과학 학과의 특별한 강의도 접할 수 있다.

프리챌의 원광디지털대학 전용페이지에는 이처럼 학과 강의 영상은 물론 각 학과를 클릭하면 자세한 학과 소개도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원광디지털대학교 UCC공모전에 출품한 네티즌들의 영상작품들도 볼 수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UCC공모전은 14일까지 작품 접수를 받아 11월 25일 프리챌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400만원 상당의 상금과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프리챌 박창규 포털사업부장은 “원광디지털대학교의 특색 있고 유용한 학과의 강의들을 네티즌들이 쉽고 편리하게 미리 엿볼 수 있게 하기 위해 강의 동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많은 이들이 프리챌에서 원광디지털대의 강의 동영상을 통해 정보와 재미를 모두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