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TV, 대학 입시설명회 실시간 방영
상태바
메가TV, 대학 입시설명회 실시간 방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8.11.1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www.kt.com)는 2009학년도 대입 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들에게 유명 입시학원의 대입 설명회를 실시간으로 방영한다고 밝혔다.

메가TV는 국내 최고 입시 강사진의 수능문제풀이와 함께 대성학원(11월 16일 경희대 평화의전당), 종로학원(17일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 정보학원(19일 건설회관)에서 실시하는 입시설명회를 실시간으로 중계하며, 방영 다음날에는 VOD 콘텐츠로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들 유명학원의 입시설명회는 새벽부터 줄을 서서 기다려야 참석이 가능할 정도로 경쟁이 치열했지만, 이제 메가TV 실시간 서비스 시청이 가능한 수험생(메가TV iCOD 가입자)은 집에서 편하게 입시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아직 메가TV에 가입하지 않은 수험생들은 전국 12개 KT 지사를 방문해 대형 스크린을 통해 입시설명회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메가TV는 한국외대, 숙명여대, 건국대, 단국대, 서강대, 이화여대, 연세대, 중앙대, 고려대 등 9개 학교의 대학설명회도 VOD로 제공하고 있다.

이들 대학설명회는 각 학교의 입학처장들이 직접 설명하기 때문에 수시 및 정시모집 요강, 학교별 논술고사 출제와 채점방향 등과 같은 수험생 대비책을 더욱 정확하게 제공한다.

윤경림 KT 미디어본부장은 “메가TV는 그 동안 다양한 수능관련 콘텐츠를 제공해왔으며, 수험생들이 메가TV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어 성공적인 대학입학의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메가TV는 다양한 연령층의 교육을 책임질 새로운 교육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