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엔피, 불법복제방지 ‘HASP SRM’ 테스트킷 무료 배포
상태바
에이씨엔피, 불법복제방지 ‘HASP SRM’ 테스트킷 무료 배포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8.11.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씨엔피(www.hasp.co.kr)는 알라딘 ‘HASP SRM’ 3.50버전의 테스트킷을 홈페이지에서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HSAP SRM은 알라딘의 불법복제 방지 솔루션으로 최근 3.50버전이 발표됐다.


HASP SRM은 하나의 솔루션으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기반의 보안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이다. 이번 3.50 버전은 윈도우, 리눅스 뿐 아니라 맥 운영체제(OS)에서도 자동구현 툴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기존 출시되던 불법복제 방지 솔루션이 자바 어플리케이션을 암호화 할 경우 다른 포맷으로의 파일 변환 작업이 필요했던 반면, 이번 HASP SRM v3.50에서는 자바전용의 자동구현 툴이 제공되기 때문에 별도의 번거로운 파일 변환 작업이 필요로 하지 않는다.


또한 불법 복제된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탐지해 수익을 보호할 수 있는 복제품 탐지기능이 추가돼 복제품이 검출되면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는 사용자가 정식 라이선스를 요청할 때까지 복제된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정지시킬 수 있다.


에이씨앤피 측은 “모든 주요 개발 애플리케이션과 OS를 지원하는 알라딘의 정책이 HASP SRM 최신 버전으로 명확히 나타났다”며 “윈도우와 리눅스, 맥까지 지원하는 HASP SRM의 강력한 암호화 기능은 HASP SRM이 불법복제방지솔루션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보안과 라이센싱 솔루션이라는 것을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