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시만텍과 제휴로 데이터 보안 ‘강화’
상태바
새로텍, 시만텍과 제휴로 데이터 보안 ‘강화’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8.11.1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장형 저장장치업체인 새로텍(www.serotech.com)과 글로벌 보안 기업인 시만텍(www.symantec.co.kr)이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는 정보유출 피해로 정보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외장형 저장장치의 보안성을 높이기 위함에서 추진된 것이다.


이번 업무 제휴로 11월부터 출시되는 새로텍의 외장하드, 멀티미디어플레이어, NAS 등 전 제품에는 시만텍의 최신 개인용 보안 제품인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2009(Norton Internet Security 2009)’가 번들되며, 이를 통해 새로텍 구매고객은 데이터 보안 기능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2009’는 일반 사용자 및 소규모 사업장 사용자에게 악성코드와 바이러스는 물론, 인터넷 뱅킹, 인터넷 쇼핑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통합 보안 솔루션. 새로텍의 외장하드, 멀티미디어플레이어, NAS 구매 고객은 기탑재된 시만텍의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9’ 제품을 6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사용기간 이후 계속해서 프로그램을 사용하길 원한다면 시만텍 쇼핑몰(www.symantecstore.co.kr)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 가능하다.


새로텍 박상인 사장은 “갑작스런 바이러스 감염으로 데이터를 잃을 것을 우려, 데이터 백업을 위해 외장형 하드디스크 이용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들의 데이터 보안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100개 이상의 보안, 스토리지 및 시스템 관리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1위 보안업체인 시만텍과 업무 제휴를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울러 “각 분야 1위 업체간의 전략적 제휴인 만큼 상호 시너지 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