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메가TV 라이브 런칭 기념 ‘퀴즈 이벤트’ 개최
상태바
KT, 메가TV 라이브 런칭 기념 ‘퀴즈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8.11.1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www.kt.com)는 메가TV의 실시간 방송 서비스인 ‘메가TV 라이브’ 런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17일부터 12월 21일까지 총 5주 동안 양방향 퀴즈 버라이어티 쇼 ‘메가타임 정시퀴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타임 정시퀴즈는 메가TV에서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메가TV 라이브’ 서비스가 가능한 시청자(메가TV iCod 가입자)가 TV를 보면서 실시간으로 퀴즈쇼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색다른 형태의 퀴즈 프로그램이다. 시청자가 매일 오전 10시, 11시, 12시 정각에 약 5분간의 방송에서 출제되는 문제를 즉석에서 리모콘을 이용해 답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퀴즈는 매 시간마다 1문제씩 하루 3문제, 총 100문제가 출제되며, 각 시간대 별로 주제를 달리해 출제된다. 오전 10시에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생활상식 퀴즈가, 11시에는 문화상식 문제가 출제되며 12시에는 시사상식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들이 무작위로 출제된다.

총 100개의 퀴즈 중 가장 많이 맞춘 사람에게 최종 우승의 영광이 돌아가며,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문제를 더 빨리 맞춘 사람에게 가점이 부가된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우승을 거머쥔 사람에게는 신형 승용차가 부상으로 주어지며, 문제를 맞히지 못했더라도 100문제 중 가장 많은 문제에 참가한 참가자 3명에게도 홈시어터, 50인치 PDP TV 등의 상품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한 주간 가장 많은 정답을 맞힌 주간 퀴즈왕 및 2등, 3등에게는 각각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참가상, 행운상 등 퀴즈쇼에 참가한 더 많은 시청자를 위해 총 100명까지 당첨될 수 있도록 시상 폭을 넓혔다.

윤경림 메가TV 미디어본부장은 “그간 메가TV를 사랑해 주신 고객께 보답하는 의미에서 특별히 마련한 행사”라며 “메가TV에서만 가능한 퀴즈쇼를 통해 시청자들이 IPTV의 매력을 충분히 느끼고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