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리, 기업용 안티스팸 솔루션 출시
상태바
하우리, 기업용 안티스팸 솔루션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8.11.0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편의성 강화한 ‘바이로봇 메일 시큐리티’

하우리(대표 김희천 www.hauri.co.kr)가 기업용 스팸메일 보안솔루션으로 ‘바이로봇 메일 시큐리티’를 출시했다. 바이로봇 메일 시큐리티는 특히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강화시킨 점이 특징적이다.


기본적인 스팸메일 차단은 물론 관리자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원본메일과 차단메일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한 바이로봇 메일 시큐리티는 간편한 초기 설정 및 환경설정,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이 외에에도 스팸 메일에 대한 다양한 통계자료 및 보고서 생성이 가능하게 설계됐다.


하우리 김희천 사장은 “스팸메일은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와 같은 악성코드만큼 업무에 피해를 줄 뿐 아니라, 기업의 이익에 큰 손실을 준다”며 “이번에 출시된 바이로봇 메일 시큐리티를 통해 기업들이 보다 효과적인 업무환경을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영업특성상 공개된 메일주소의 경우에는 다양한 스팸 메일로부터 무분별한 스팸 공격을 받아왔다. 하우리는 이러한 공개 메일들에 대해 사내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바이로봇 메일 시큐리티 적용 후에는 기존 환경 대비 90% 이상 높은 스팸 차단율을 체감했다고 전했다. 이에 바이로봇 메일 시큐리티를 안티바이러스 제품군에 이어 하우리의 차기 주력제품으로 성장시킨다는 것이 하우리의 전략이다.


한편, 하우리는 스팸 메일보안솔루션 출시와 함께 기존 고객사에게 한 달 동안의 제품 테스트 기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