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네티즌 댓글로 음악 꿈나무 도와요”
상태바
싸이월드 “네티즌 댓글로 음악 꿈나무 도와요”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1.06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을 좋아하지만 공연을 볼 기회 조차 갖기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네티즌의 힘이 필요하게 됐다.

싸이월드 사이좋은세상에서는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Ribbonized 희망 콘서트’에 어려운 아동들을 초대하는 댓글후원 캠페인을 오픈하고, 네티즌 100명이 댓글을 달 때마다 1명의 불우아동을 초청해 총 250명의 아동에게 관람기회를 줄 예정이다. 2만5천명이 후원 댓글을 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

이번 캠페인은 이달 20일까지 계속되며, 참여 네티즌의 수에 따라 초청 아동수가 결정되면 관련 단체들에 초청 인원을 배정해 이루마의 콘서트 공연에 초청할 계획이다. 공연은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30일 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로 열리며, 서울, 수원, 부천, 부산, 구미, 고양시 등 소도시 지역의 사회공헌단체 아동들을 특별히 초청해 진행될 예정이다.

응원댓글을 단 네티즌에게는 이루마가 직접 제작한 사이좋은세상 BGM을 무료로 선물한다.

사이좋은세상 캠페인 페이지를 방문하면, 댓글 후원 외에도 실제 도토리를 기부할 수 있다. 실제 음악가의 꿈을 키우고 있으나 어려운 처지에 있는 아동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후원 코너가 마련되어 있는 것. 발달장애 아동들이 모여 꿈을 연주하는 ‘하트 하트 윈드 오케스트라’와 두 번의 소아암을 이겨내고 피아노를 연주하는 ‘선희’ 어린이 에게 직접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