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켈, 디지털 음원 재생 전용 오디오 2종 출시
상태바
인켈, 디지털 음원 재생 전용 오디오 2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8.10.16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V/정보통신 전문기업 인켈(대표 하재욱 www.inkel.co.kr)은 디지털 음원 재생을 위한 전용 ‘포터블 ICP203’과 미니 컴포넌트 시스템 ‘P24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켈에서 이번에 출시한 ICP203은 카세트 플레이어 기능을 삭제하고 CD-라디오, USB 호스트를 탑재해 CD/CD-R/MP3 등 디지털 음원 재생을 위한 전용 오디오로 카세트테이프가 점차 사라지고 디지털 음원이 확산되는 오디오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신개념 제품이다. 또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젊은 소비자층에게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ICP203과 함께 출시되는 P243도 CD와 USB 호스트, SD 메모리 슬롯을 탑재한 초미니 사이즈의 제품으로 컴팩트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디자인한 제품이다. 특히 큐빅 모양의 2단 입체 디자인 스피커와 모던 감각의 메탈릭 칼라를 적용한 본체의 특성을 살려 책장이나 테이블 한편에 설치가 가능해 소호 사무실이나, 원룸 등 공간이 협소한 곳에 적합한 제품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톱 로딩(Top Loading) 방식의 CD 플레이어와 AM/FM 스테레오 디지털 튜너를 탑재했고, 전 기능 리모컨 동작으로 원거리에서도 제품 조작이 용이하다. 또 5개의 이퀄라이저(Pop/Rock/Jazz/Classic/Flat) 기능은 디지털 음의 딱딱한 이미지를 다양한 음색으로 재현하는데 전혀 손색이 없다.

뿐만 아니라 MP3 플레이어 등 외부 기기를 위한 3.5mm AUX 단자를 탑재해 확장성을 함께 고려하는 한편 대형 LCD 디스플레이와 알람 타이머 기능도 함께 탑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