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졸업작품집·졸업파티 비용 지원 이벤트 실시
상태바
HP, 졸업작품집·졸업파티 비용 지원 이벤트 실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8.10.1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 공인 출력업체서 졸업작품집 인쇄시 이벤트 참가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졸업작품집과 졸업파티 비용을 지원하는 ‘HP 인디고 디지털 프린팅과 함께하는 프로 투 프로(Pro to Pro) 캠페인’을 마련한다고 14일 밝혔다.
 
11월 30일까지 열리는 이 캠페인은 대학교 졸업을 앞둔 학생을 대상으로 HP 인디고 디지털 프린팅으로 졸업작품집과 졸업작품전을 위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HP 공인 출력소에서 졸업작품 도록을 인쇄하거나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한 학과를 대상으로 우수작을 선정해 한 학과에 최대 100만원의 졸업파티 비용을 지원한다.
 
HP 공인 출력업체에서 HP 인디고 디지털프레스로 80페이지 이상의 졸업작품집을 200부 이상 인쇄한 학과가 참여할 수 있으며, 인쇄 후 행사 홈페이지(www.hp.co.kr/graduation)를 통해 참가 신청하면 된다.
 
신청학과 중 10개의 학과를 선정해 최고상으로 졸업파티 지원금으로 100만원과 졸업 포토북 50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참여하는 모든 학과에는 졸업 파티를 위한 지원금 30만원과 졸업 포토북 30권을 제공한다.
 
심사는 디지털 프린팅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도록을 디지털프린팅 전문가그룹인 심사위원단이 맡으며, 12월 20일 발표할 예정이다.
 
HP 인디고 디지털 프린터는 기존의 옵셋 인쇄방식을 통한 인쇄와 달리 디지털 프린팅 방식으로 인쇄 시간 크게 단축됐으며, 사이즈나 특수 용지 등에 구애 받지 않고 고품질의 졸업작품을 제작할 수 있다.
 
동시에 디지털프린팅 기술을 이용하면 가변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어 기존 옵셋 방식과 달리 단체전 도록도 졸업생 자신의 작품 위주로 제작할 수 있고, 자신의 작품만으로 꾸며진 도록을 만드는 등 개성을 살린 작품집을 제작할 수 있다.
 
HP정품잉크 사용과 검증된 다양한 용지, 철저한 컬러 매니지먼트로 옵셋 퀄리티의 디지털 인쇄 장비 HP 인디고 및 디자인젯으로 최대 폭 151cm에 이르는 대형사이즈 출력까지 100년 이상 변색이 없는 고품질의 출력이 가능하다.
 
HP 공인 출력업체를 이용하면 뛰어난 퀄리티의 인쇄물을 오전에 맡기고 오후에 찾는 초고속 출력기술을 이용할 수 있어 학생들은 안심하고 전시회 작품준비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한다.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그래픽솔루션비즈니스 사업부의 김병수 부장은 “한국HP의 그래픽아트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 앞으로 그래픽 아트 분야를 이끌어갈 초석이 될 대학생들을 위해 장기적인 캠페인을 구상했다”며 “예비 프로페셔널의 성공적인 졸업작품전이 프린팅의 프로페셔널 한국HP의 디지털프린팅 기술과 만나 학생들의 작품에 새로운 창의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