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모인터랙티브, B2B 종합 도매몰 시드캡슐 오픈
상태바
나모인터랙티브, B2B 종합 도매몰 시드캡슐 오픈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0.0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모 웹에디터’의 개발사로 잘 알려진 나모인터랙티브(대표 김상배)에서 무재고 온라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B2B 종합 도매몰 시드캡슐(www.seedcapsule.co.kr)을 오픈했다.

기존 온라인 도매몰 시장은 중국, 동남아산 등 저가의 제품들을 취급하며 과부하가 걸린 상태이다. 시드캡슐은 이에 일본, 미국, 유럽의 퀄리티 있는 중고가 제품으로 차별화하였으며, 패션잡화, 주얼리, 인테리어, 건강/레저, 유아/아동 등 만 여가지 다양한 상품으로 온라인 도매몰 시장의 기존 질서를 흔들고 있다.

또한 시드캡슐은 신규 쇼핑몰 창업자를 위한 All-in-One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순한 상품 공급 서비스에서 벗어나 ‘나모’의 기술력이 묻어 있는 온라인 쇼핑몰 구축, 상품 사입 대행, 이미지 및 카탈로그 제작, 마케팅 홍보 활동 지원, 배송 대행 등 종합적으로 쇼핑몰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나모인터랙티브 e-biz팀 노진택 과장은 “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이 소자본 창업의 매력에 쇼핑몰 시장에 뛰어 들고 있다. 그러나 단지 제품만 좋아서도 안 되고, 마케팅만 뛰어나서도 안 된다. 제품, 마케팅, 배송, 재고관리 등 모든 것이 완벽히 이루어 질 때 쇼핑몰 성공 창업이 가능한 것이다. 시드캡슐의 All-in-One 서비스는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