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백업기능 내장된 HDD 출시
상태바
WD, 백업기능 내장된 HDD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8.10.06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GB 용량의 소형 HDD에 백업SW 내장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업체인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 이하 WD코리아)는 외장형 HDD에 파일 자동 백업기능을 탑재한 ‘마이 패스포트 엘리트(My Passport Elite)’와 ‘마이 패스포트 이센셜(My Passport Essential)’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음악, 비디오, 사진 등의 개인 디지털 파일을 자동으로 백업할 수 있는 기능을 내장하고 있으며, 호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에 500GB에 이르는 다지털 파일을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사용 용량을 체크할 수 있는 용량 게이즈와 자동 백업을 위해 파일과 폴더를 지정할 수 있도록 하는 자동 백업 소프트웨어를 탑재하고 있다. 마이 패스포트 엘리트를 제어하는 소프트웨어가 설치돼 있으면 자신의 PC에 원격지에서 액세스할 수 있다.
 
WD코리아 외장총괄 조의성 이사는 “세계적인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제조 업체 WD가 가진 축적된 하드 기술의 노하우와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해 최상의 시너지를 구현한 제품”이라며 “WD는 전 세계 하드 시장에 걸맞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뢰를 얻고 있으며,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외장 제품의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