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시트릭스 젠앱으로 유비쿼터스 환경 구축
상태바
GS파워, 시트릭스 젠앱으로 유비쿼터스 환경 구축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0.0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지사장 우미영 www.citrix.co.kr)는 GS파워(대표 손영기 www.gspower.co.kr)가 애플리케이션 가상화 솔루션인 시트릭스 젠앱(Citrix XenApp) 도입을 통해 사외 원격 업무 환경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국내 에너지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GS파워는 젠앱을 구축해 SAP, 그룹 웨어 등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중앙에서 직원들에게 딜리버리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직원들은 외부 검침 업무 및 영업 활동 시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사무실과 동일한 환경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임직원이 외부에 있을 때도 그룹웨어를 통한 결재 등 신속한 의사결정 환경이 가능해졌다.

특히 시트릭스 젠앱은 웹 브라우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어떤 디바이스로도 애플리케이션 접속이 가능하므로 별도로 모바일용 기간계 시스템을 개발할 필요가 없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모바일 디바이스는 교육장에서 PC 대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시트릭스의 우미영 지사장은 “시트릭스 젠앱은 기업이 원하는 비즈니스 연속성 및 효율성, 보안 등을 통합적으로 제공해 줄 수 있는 솔루션”이라며 “외근 및 재택근무 등 비즈니스 모빌리티 니즈가 높은 기업에 안성맞춤”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는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 공식 영업 채널사인 ITMEXSYI에서 담당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