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애크로뱃9’등 온라인 무료교육 실시
상태바
한국어도비, ‘애크로뱃9’등 온라인 무료교육 실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8.10.0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 www.adobe.com/kr)는 10월부터 매주, 사용자의 소프트웨어 활용 능력 업그레이드를 통해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목표로 한 실시간 온라인 무료 교육 ‘어도비 애크로뱃9 웨비나’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4 (CS4) 웨비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웨비나’는 웹에서 이루어지는 세미나로, 온라인 상에서도 마치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하는 것처럼 생생하고 인터랙티브한 강의가 특징이다. 어도비 웨비나 강의 도중, 수강자는 궁금한 사항을 채팅으로 즉시 강사에게 질문할 수 있고, 강의 수강 후에도 녹음된 강의 내용을 언제든 다시 들을 수도 있다. 이러한 생생한 실시간 온라인 교육은 어도비의 웹 컨퍼런싱 솔루션인 애크로뱃 커넥트 프로페셔널(Acrobat Connect Professional)을 통해 이뤄지며, 참가자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터넷만 연결되면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어도비 애크로뱃9 웨비나 - 전문가 따라잡기 과정’은 전자문서를 사용하는 누구나 효율적이고 생산성 높은 업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어도비 애크로뱃 9을 활용한 실질적인 업무 활용 방법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올해 여름 첫 선을 보인 어도비 애크로뱃9은 차세대 멀티미디어 전자문서의 형태를 갖춰, 비즈니스 전문가뿐 아니라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사이에도 그 활용과 관심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교육참가에 대한 안내와 등록은 어도비 애크로뱃 사용자 커뮤니티 사이트(www.acrobatpdf.com/)에서 가능하다.

한편, 지난 9월 출시 발표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4 (CS4)에 맞춰 진행되는 ‘어도비 CS4 웨비나 -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과정’에서는 CS4에서 크게 강화된 크로스 미디어를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포하기 위한 효율적인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우와 더욱 강력해진 표현성, 통합성, 개발자와 디자이너간, 클라이언트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공동작업에 유용한 신기능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참여에 대한 안내와 등록은 어도비 CS4 공식 포털 사이트(http://creativefreedom.co.kr)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